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이 주최한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BEYOND MAGIC’이 지난 26일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총 2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이 주최한 세계적인 일루셔니스트 ‘이은결BEYOND MAGIC’이 지난 26일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총 2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사진=재단]](http://www.xn--py2bn03bbjav3h.org/data/photos/20250731/art_17537684299615_72316f.jpg?iqs=0.6520705163154451)
29일 재단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오후 2시와 6시 30분, 총 2회로 진행됐다.
2시 공연은 ‘HERO’s DAY’로 지정되어 평택시 소방·군 관계자 등 지역사회 공헌자 및 가족 600여명과 지역 내 문화 기회 지원 어린이 100여명이 초청돼 문화의 힘으로 존중과 감사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됐다.
‘BEYOND MAGIC’은 전통적인 마술의 형식을 넘어선 실험적 무대 연출과 정교한 퍼포먼스로 관객과의 즉각적인 소통을 이끌어내며 ‘마술 그 이상의 감동’을 전했다.
평택 출신 이은결은 고향에서의 무대인 만큼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담아 공연을 이끌었으며 관객과 진심으로 교감하는 장면들이 연출돼 큰 울림을 안겼다.
관객들은 “마술 공연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많이 웃고 뭉클한 기억을 남긴 공연이었어요. 다음에 또 보고 싶어요.”, “끊임없이 새로운 무대를 만들어내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연구와 연습을 했는지 매순간 느껴졌습니다. 너무 더운 요즘, 이 공연만큼은 마음껏 웃고 행복했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꼭 함께 보고 싶은 공연” 등등의 소감을 전했다.
이상균 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날, 시민들과 지역사회 공헌자들이 함께 웃고 감동하는 특별한 문화의 시간을 만들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일상 속에서 예술을 가까이 누릴 수 있도록 시민 중심의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평택시문화재단은 ‘BEYOND MAGIC’을 비롯해 재단 주관 기획공연에 대해 ‘평택시민 할인’, ‘히어로 할인’ 등 지역 맞춤형 문화 혜택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공연 및 할인 정보는 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