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마술사 이은결 초청 HERO’s DAY 특별 공연 개최

지역사회 공헌자 헌신에 문화적 감사 마음 전하는 HERO’s DAY

클릭평택 이석구 기자 /

 

평택시문화재단(대표 이상균)은 오는 26일 서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은결 BEYOND MAGIC’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4일 재단에 따르면 공연은 오후 2시와 6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특별히 2시 공연은 ‘HERO’s DAY’로 지정해 지역사회에서 헌신하고 있는 공헌자와 그들의 가족 600여명을 초청했다.

 

‘HERO’s DAY’는 평택시 소방관, 군인 등 지역 공공안전 분야에서 헌신하고 있는 제복 공무원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이은결이 재단과 협력해 기획한 문화 환류 공연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애쓴 이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위로와 감동의 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볼거리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시민 모두가 예술을 통해 공감하고 소통하는 장으로 지역사회 내 존중과 연대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재단은 앞으로도 문화예술을 통해 시민들과의 교류를 지속하며 일상 속에서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은결 BEYOND MAGIC’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여름 피크닉 공연이다.

 

기존의 대형 마술공연을 탈피한 보다 가깝게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연으로 실험적 퍼포먼스와 강렬한 비주얼 쇼가 어우러져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을 전한다.

 

이상균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사회 공헌자들과 시민들이 함께 문화를 나누며 따뜻한 연대를 체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재단은 이 공연뿐 아니라 기획공연에 대해 지속적으로 ‘히어로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