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남부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중간평가회 및 문화나들이 성료

클릭평택 김용석 기자 /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이강희)은 지난 16일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중간평가회와 함께 참여 노인들을 위한 문화나들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17일 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약 540명이 함께해 상반기 사업성과를 되돌아보고, 하반기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중간평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관장 인사말, 상반기 11개 유형별 사업 현황 보고, 하반기 사업 계획 안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강희 관장은 “어르신들의 상반기 일자리 참여율이 곧 점수이며 98%의 높은 참여율은 98점을 받은 것과 같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 문화나들이가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더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평가회 이후에는 문화나들이 공연이 이어졌다. 이날 공연은 방송인 황기순의 유쾌한 사회로 시작돼 초대가수 이병철(인생 뭐 있나), 김민교(마지막 승부), 김영남(히든싱어 태진아편 우승자), 전지연(향토가요제 대상 수상자)이 무대에 올라 흥겨운 시간을 만들었다.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과 연이은 앵콜 요청에 따라 공연은 예정 시간보다 30분 이상 연장돼 진행됐ㅁ으며 참가자들은 “사회자도 너무 재치 있었고 공연 내내 재미가 넘쳤다”며 “앞으로도 이런 시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평택남부노인복지관은 평택지역 노인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사회교육, 자원봉사, 노인일자리사업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노인들의 사회참여와 평생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포토라인

더보기